본문 바로가기

자동리뷰

[속초 술집 용신포차] 직접 가본 로컬 리뷰

리뷰시작!















용신포차!! 예쁜 속초 바다를 보며 맛있는 해산물을 먹기 좋았어요~!👍




































[속초 술집 용신포차] 직접 가본 로컬 리뷰

야장에 앉았는데 날씨 덕분인지 용신포차 안주 덕분인지 너무~~!!! 즐겁고 좋은 시간 보냈어요! 그리규 가장 중요한 안주.. 너무 맛있어요! 포차거리에서 제일 깔끔해 보이는 비주얼이라서 들어갔는데 정말 깔끔하고 맛도 최고고..! 해산물도 완전 싱싱 !!👍🏻 담에 또올께요!




































[속초 술집 용신포차] 직접 가본 로컬 리뷰

오션뷰가 아주 훌륭한 맛집입니다.. 와이프랑 같이 갔는데 속초여행 중에 용신포차 회가 제일 맛있었다고 하네요. 속초 여행가는 지인들한테 추천할만한 집입니다~!




































[속초 술집 용신포차] 직접 가본 로컬 리뷰

깨끗한 속초 용신포차! 바다뷰가 환상입니다 !!! 광어회,해물떡볶이 둘 다 정말 맛있었어요 뷰가 좋으니 술이 술술 들어가요 ㅎㅎ




































[속초 술집 용신포차] 직접 가본 로컬 리뷰

굿~!!입니다




































[속초 술집 용신포차] 직접 가본 로컬 리뷰

작년 이맘때 방문했었는데 마음에 들어서 올해도 방문! 오픈시간 조금 지나서 갔더니 창가에 자리가 있어서 바로 착석🥹 바다 보면서 해산물에 쏘맥 말아먹으니 최곱니더... 👍🏻 해산물 중에 멍게는 못 먹어서 말씀드리니 다른 해산물로 조금 더 추가해서 주셨어요. 가리비 회도 신선했고 날이 더워서 해산물 먹기가 조심스러워 걱정하다가 주문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나 싶네요. 해산물을 다 먹고 사이드로 계란후라이 추가 주문했는데 귀엽게 나오네요 ㅋㅋ 기본안주들 구성도 마음에 들고 특히 오이김치가 미쳤어요!! 기본찬 리필해서 먹은 건 또 처음... 잘 먹고 마시고 갑니다~~!




































[속초 술집 용신포차] 직접 가본 로컬 리뷰

맛있어요~ 전에도 얘들 데려갔는데 사장님께서 잘 챙겨주셨던 기억이 있어 재 방문 했답니다^^ 사장님은 못뵈었지만 역시나 맛있고 깔끔합니다~ 파도가 치는 바다뷰가 끝내주네요~ 👍 잘 먹고 갑니다^0^




































[속초 술집 용신포차] 직접 가본 로컬 리뷰

1차로,2차로도 좋을거같아요 광어막회는 또 다른 매력이있네요




































[속초 술집 용신포차] 직접 가본 로컬 리뷰

낮에 갓으면 바다도 보고 좋앗을텐데 그래도 맛있고 좋네용




































[속초 술집 용신포차] 직접 가본 로컬 리뷰

너무 친절하고 맛있는곳! 메뉴가 다양해서 아기메뉴도 있고 굿굿-! 남녀노소 좋아할 메뉴가 꽉 차있으니 여행지 코스로 완전추천해요👍




































[속초 술집 용신포차] 직접 가본 로컬 리뷰

친구랑 갔던 용심포차! 3회차 방문에 뷰맛집을 아기에 오픈런 했습니다! 이쁜 바다 풍경을 보며 소주한잔하니 술이 술술 들어가요! 안주류도 모두 다 맛있고 하나 빠짐없이 좋았던 곳! 속초가면 또 들리려고요😍




































[속초 술집 용신포차] 직접 가본 로컬 리뷰

금요일 저녁에 모듬회랑 해물떡볶이탕 먹고왔어요 2층에 뷰가 좋다고해서 올라가봤는데 명당자리 3테이블중 가운데자리가 남아있어서 오션뷰보면서 먹었어요 회들이 싱싱하고 해물떡볶이탕에도 조개랑 홍합, 떡이랑 오뎅이 많이들어가서 둘이서 아주 푸짐하게 먹었어요 속초와서 먹은곳중에 뷰가 제일 좋고 맛도 있었어요 음식한입먹고 바다뷰보니 정말 최고였어요 속초온다면 여기 다시 방문할거에요




































[속초 술집 용신포차] 직접 가본 로컬 리뷰

광어막회👍라구 해서 막 썰어서 준 회인가? 했는데 도톰한 두께 미쳤고 왠만한 횟집 뺨치는 퀄리티 ㅠㅠ 우럭매운탕은 우럭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가서 생선 살이 미쳤고 살이 쫀덕쫀덕해요 해안도로 포장마차 중에 젤 맛집 💖




































[속초 술집 용신포차] 직접 가본 로컬 리뷰

속초해안도로포차 중에 매번 방문하는 용신포차!!! 먹을거리도 많고 해산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드실 안주도 많고!!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제일 좋은건 화장실이 내부에 있다는 점👀👀




































[속초 술집 용신포차] 직접 가본 로컬 리뷰

😀